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 무선 서큘레이터 리뷰

사는 이야기

by 황금요정 2022. 6. 22. 23:08

본문

요즘은 기온이 무척 높아서 한낮에는 푹푹 찌는듯합니다.
아직 6월인데 이렇게 덥다니... 벌써 한여름이 걱정되는 날씨입니다.
이런 날씨에는 선풍기는 필수인데, 집에 사용하던 선풍기가 고장이 나서 일반 선풍기 1대와 미니 무선 서큘레이터를 주문했습니다.


무엇을 살까? 생각하며 검색하던 중 '미니 무선 서큘레이터'는 무선이라 집에서 사용은 물론 캠핑이나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을 듯해서 선택하였습니다.
어제 인터넷으로 검색 후 제품을 주문했는데, 오늘 오후에 벌써 제품이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기다리던 택배가 오면 항상 반갑습니다~~ㅎㅎ

 

제품명은 '루메나 무선 서큘레이터'인데 실제로 받아보니 아주 작은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작은데도 이것저것 필요한 기능이 많습니다.
서큘레이터 날개가 5개이고 풍속이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타이머 기능은 3단계로 할 수 있어 1시간, 2시간, 4시간까지 조절이 되고, 회전도 되는데 120도까지 회전반경이 꽤 큽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충전 후 최대 20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헤드부의 상하 각도를 조절하여 바람의 위/아래 방향을 조정할 수 있고, 충전은 USB 케이블로 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165*268*131 mm로 예쁘고 귀엽게 생겼고, 무게도 460g밖에 되지 않아서 정말 가볍습니다.
가벼워서 야외에 나갈 때 들고 다니기도 좋고,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니 마음에 쏙~ 드는 제품입니다.
처음 포장을 풀었을 때 생각보다 작아서 '과연 얼마나 시원할까?' 생각했는데 사용해보니....
오~~ 생각보다 훨씬 시원하고 좋습니다.

 

집에서 책상 위에 놓고 사용하니 정말 좋습니다~ ^^


공부할 때나 컴퓨터용으로 딱입니다.
오늘 제품을 받은 후 2시간 정도 충전하고 나후 전원을 연결하지 않고 2시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계속 시원한 바람이 잘 나오는 것을 보니 캠핑 가서도 잘 사용할 듯합니다.
고장 나지 않고 오래오래 쓰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